이전으로 돌아가기
가평군립도서관 도서검색 영역

찾고싶은 도서관, 머물고싶은 도서관

가평군도서관

한석봉도서관 시설현황

  • 부지 7,485㎡ / 연면적 3,602㎡
  • 규모 지하 1층, 지상 3층
  • 기타시설 : 수유실(1층), 장애인화장실(1·2·3층)

한석봉도서관

한석봉도서관은 가평군 가평읍 문화로 187에 위치하고 있으며, 인문학 특화도서관으로서 북콘서트, 작가초청 강연회, ‘함께읽기‘ 독서모임 활성화 지원,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토론형 독서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어린이 자료실

분야별 어린이도서 및 정기간행물을 비치하여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으며, 도서관 회원에 한해 어린이 도서를 대출할 수 있습니다.

키즈잼

어린이 자료실 내 위치한 유아열람실입니다. 다양한 유아 전용 그림책을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 도서관 회원에 한해 유아도서를 대출 할 수 있습니다.

일반열람실

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나 무인좌석발급기에서 좌석을 예약하여 지정된 좌석에서 독서 및 개인학습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노트북 이용 가능 좌석이 있습니다.

휴게실

간단한 식사와 휴식이 가능한 공간입니다.

문헌정보실

일반도서 및 연속간행물 등의 자료를 비치하고 있으며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도서관 회원에 한해 도서대출이 가능합니다.

디지털열람실

도서관 회원에 한해 인터넷 PC, 스캐너, 복사기/프린터(유료), 국회도서관 원문자료, DVD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어린이 자료실

분야별 어린이도서를 비치하여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 도서관 회원에 한해 어린이 도서를 대출할 수 있습니다.

누리홀

도서관 문화행사, 공연을 위한 공간입니다.

문화교실

도서관 문화 프로그램 및 키즈잼 수업, 독서 동아리 모임을 위한 공간입니다.

담소마당

야외 휴식공간입니다.

사무실